Reading Diary

노벤타 아울렛 찾아가는 법 (feat. 셔틀버스 타는 곳) 본문

Travel

노벤타 아울렛 찾아가는 법 (feat. 셔틀버스 타는 곳)

Lamore 2022. 7. 24. 07:29
반응형



얼마 전 베네치아에 다녀왔다.
언니와 함께 한 독일과 이탈리아 여행, 그 여행의 꽃은 단연 베네치아의 이색적인 풍경과 맛있는 음식, 여유로운 사람들.

그리고 쇼핑이다.

베네치아에는 이태리에서 가장 유명한 두 쇼핑몰 중 하나가 위치한 곳이다.
백여개가 넘는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이곳은 꼭 파주 아울렛처럼 거대해서, 다섯시간을 꼬박 쇼핑하고도 시간이 넉넉치 않았다.
다만, 먹을 곳은 정말 없었다.


문제는 여기까지 오는 셔틀버스다.
나는 베네치아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이곳에 왔는데, 처음 셔틀버스 타는 곳을 검색했을 때 ‘노벤타 아울렛 셔틀버스 타는 곳’이라는 곳이 주소에 있었다.
이 때문에 나는 친절한 누군가가 올려놓은 것이라 생각하고 그곳에서 셔틀버스를 타려 했다.
그런데, 시간에 맞춰 가보니 전혀 다른 곳이었다.
셔틀 버스는 그곳에 오지 않았다.

현재 베네치아에는 하루에 딱 두 번 셔틀버스가 온다. 아침 9시와 오후 2시 경이다.
결국 나는 아침 버스를 포기하고 무라노부라노 섬을 구경한 뒤 오후 2시 경에 셔틀버스를 타고 가야했다.
도대체 누가 올려놓은 걸까?

아무튼 그리해서 나같은 사람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기로 했다.
우선 문제의 그 ‘가지 말아야 하는 잘못된 셔틀버스 정류장’이다.
문제는 노벤타 아울렛을 검색하면 이 셔틀버스 정류장이 나온다는 것이다.


여기 가면 안된다.




그럼 이제부터 진짜 노벤타 아울렛 셔틀버스 타는 법 + 가는 법이다.

1. 노벤타 아울렛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가는 법이 나와있다.



이게 바로 그 셔틀버스다.
셔틀버스는 미리 예약해야 한다. *딱히 표를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으면 확인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확실히 타고 싶다면 예약하자.

- 티켓 예약하는 곳

https://mcarthurglen.cityinside.it/en/attractions-in-veneto/tickets/atvo-shuttle-service/

How to get to McArthurGlen Designer Outlet Noventa di Piave - Shuttle service to/from Venice, Mestre, M. Polo Airport and Jesolo

WE REMIND OUR GUESTS THAT IT IS MANDATORY TO WEAR THE N95 or FFP2 MASK ON ALL MEANS OF TRANSPORT.  © Insidecom Tour Operator (authorization no. 62027 dated 09/07/12 with determination no. 2052/2012)

mcarthurglen.cityinside.it


그리고 이 사이트에 셔틀버스를 타는 곳도 명시되어 있다.



여기에서도 알 수 있드시, 아울렛 버스를 타는 곳은 ‘Venice Piazzale Roma’다. 해상버스를 타고, 혹은 걸어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곳이다.
정확히 지도에서 보자면, 바로 이 곳, 주소로는

Santa Croce 30100, Venezia VE, Italy

이다.
버스를 찾기도 어렵지 않다. 딱 보면 알 수 있을만한 아울렛 버스다. 타고 아울렛까지 한번에 갔다가, 내려준 곳에서 다시 타고 오면 된다.




부디 나같이 이상한 곳에서 기다리다 버스를 놓치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며, 총총..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