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Diary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청약 당첨! 본문

Daily Life/해외 생활기 =)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청약 당첨!

Lamore 2020. 10. 21. 21:43
반응형

 

최근에 갑자기 바빠져서 블로그 활동을 많이 못하고 있다.

 

그 와중 지인의 추천으로 지인과 함께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에 청약을 신청했다. 사실 복잡했으면 안했을 탠데, 신청 방법이 너무 간단하고 신청 서류도 간단해서 그냥 하기로 했다.

 

신청 방법은 여기를 참고! (신청 방법을 따로 적어야하나 생각했는데 지인이 신청 후기를 올려놨었다.)

thesecondsister.tistory.com/36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청약 신청했어요 ! (feat. 이미지 크기 조정)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청약이 오늘 오후 8시에 마감 될 예정입니다~~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청약의 좋은 점은 아래 한 다섯 가지인데요,  1. 추첨제  2. 지역 제한 없음  3. 청약통장 필요 없음

thesecondsister.tistory.com

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는 100% 추첨제였다. 게다가 지역 조건도 없었다.

나와 지인은 용산시민이 아니었지만 덕분에 지원이 가능했다. 필요한 서류도 딱 두개 뿐이었고 아무 동사무소에서나 발급 받을 수 있었다.

 

 

그렇게 출근길에 시간을 쪼개 발급받은 후, 핸드폰으로 찍어서 신청했다.

 

정말 너무 간단하다. 인적사항을 적고 핸드폰으로 찍어서 보내기만 하면 된다니!

 

 

사실 나는 내용도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지인이 '이거 좋아! 해봐!'라고 해서 따라 한 것이었는데, 당첨이 되었다. 당첨이 되고나서야 내년 2월이 입주 시기라는 것을 알았다. 

 

아니 뭐 물론 좋긴 하지만, 이제서야 읽어보니 이런저런 제약이 있었다. 무엇보다 걸리는 제약은,

 

*승용차를 소지하면 안된다는 것 이다. 나는 '타입청년'으로 지원했는데 청년 지원자는 자동차를 소지할 수 없었다. 청약 전에도 후에도 자동차를 소지해서는 안되며, 어길 경우 퇴거조치 될 수 있다고 적혀있었다. 물론 지금 나는 자동차가 없지만 소득이 생기면 가장 먼저 자동차를 사고 싶었기 때문에 조금 마음에 걸렸다.

 

좋은 점은 건물 전체가 금연구역이라는점. 흡연시 마찬가지로 퇴거조치될 수 있다고 쓰여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월세가 싸다는 점, 장기임대라는 점. 이 되겠다.

 

뭐, 직장이 가까우면 상관없긴 하겠지만.

 

그나저나 내 지인은 이걸 아는지 모르겠다. 용산에서 다니려면 꽤 멀텐데..

 

혹시 아직 확인 안한 사람들을 위해,

www.ys-vertium-friends.co.kr/html/amc-yvf/pic-winyvf.php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 역세권 청년주택 총 1,086세대 중 기업형임대주택 전용 19㎡~49㎡ 763세대

www.ys-vertium-friends.co.kr

 

 

예비순위는 11월 17일부터 연락이 올 예정이다.

우선 어찌 될 지 모르니 기다려보기로 했다. 뭐, 나중에 생각해도 되겠지!

 

 

 

 

728x90
반응형
Comments